입찰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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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전자조업감시시스템 기능개선 용역

등록일 2021-04-06
담당자 김병수 / 운영지원과
조회수 98

용역사업 전자입찰 공고

 

 

가. 사 업 명 : 2021년 원양어선 전자조업감시시스템 기능 개선 용역

나. 발주 기관 : 동해어업관리단

다. 사 업 예 산 : 300,000,000천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입찰 참가자격 및 계약방법

ㅇ 입찰 참가자격 :「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법인 또는 사업자
   ①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②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관련서비스업)
   ③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④ 20억 미만의 사업으로 중견기업 및 대기업에 해당하지 않는 소프트웨어 사업자
  * 기타 입찰참가 제한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소프트웨어진흥법」등 관련 법령에 의함

ㅇ 계약방법 : 제한 경쟁입찰(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입찰

마. 사업기간 : 계약체결 후 214일

바. 입찰서 제출기한

 ㅇ 가격입찰 : 2021. 4. 15.(18:00)
 ㅇ 제안서 제출 : 2021. 4. 16.(10:00)

사. 제안서 평가 방법 : 온라인 평가

아. 세부 과업내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자. 담당자 문의
ㅇ 제안요청서, 용역내용 문의 : 조업감시센터 김승현  (☏051-410-1421)
ㅇ 입찰·계약 문의 : 운영지원과 김병수 (☏051-410-1020)

* 붙임 : 공고문, 제안요청서, 긴급입찰사유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양식)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