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민원인에게 드리는 당부사항

SHARE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민원인에게 드리는 당부사항

  1. 우리 동해어업관리단 전 직원은 한 차원 높은 어업지도서비스를 제공하여 어업인 여러분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뢰받는 어업지도 행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성원과 함께 다음사항을 적극 협조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2.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과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시정이 요구되거나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경우 서면, 전화, FAX, 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편번호 46079)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해안로 638
    • 전화번호: 051)410-1010-2 / FAX 051)410-1014
    • 동해어업관리단 홈페이지 : http://eastship.mof.go.kr
  3. 접수된 고객의 의견은 신속히 검토하여 처리하고 그 결과를 48시간 내에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4. 모든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으실 당연한 권리가 있으며 공정한 업무처리와 공직사회의 청렴문화 정착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업무과정에서 친절한 공무원을 발견하였을 경우 알려주시면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자랑스러운 공무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사항

  1. 바다는 우리 어업인의 생활터전이자 우리가 아끼고 지켜야 할 소중한 재산입니다. 우리 모두 수산자원보호를 위해 다음 사항을 지켜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2. 불법어업이 근절될 수 있도록 모든 어업인께서 깊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불법어업 행위를 발견하였을 때는 적극적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88-5119
  3. 우리 어업인 모두가 바다의 주인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어업인 스스로 수산자원을 보호하고 가꾸며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참다운 '주인의식'을 가져 주시기바랍니다.
  4. 수산생물의 서식지 보호와 조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 깨끗한 바다환경 보존을 위해 폐어구나 쓰레기를 함부로 바다에 버리지 않도록 다함께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현장의 이행에 관하여 개선사항이나 정책제안 또는 발전적인 의견을 언제든지 기탄없이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